카테고리 없음

허벅지 살찌는 이유 7가지, 해결 방법은

개울터 2024. 5. 29.

허벅지 살찌는 이유 7가지, 해결 방법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할 때 술을 최대한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누구보다. 제일 잘 이해하는 상식 중에 한 가지 일 텐데요. 술을 마시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될 경우 요요가 쉽게 오거나 간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술을 마실 때 살찌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신체는 음식을 섭취하였을때 제1 에너지원인 탄수화물을 대사 하기 위해서 움직입니다. 그러나, 알코올이 신체에 들어오게 되면 대사의 우선순위는 알코올로 바뀌게 됩니다.

그 이유는 알코올을 우리 육체는 독성 물질로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른 대사는 미루고 우리의 육체는 알코올을 분해하기 위해서 집중하게 됩니다.

 

 

허벅지 살찌는 이유 7가지, 해결

져키류 간식

마찬가지로 강아지용 간식이지만 수제로 만든 경우를 제외하면 첨가물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당이 높은 편이므로 극소량 급여하시거나 당이 적고 수분이 많은 과일 위주로만 급여하는 게 좋습니다. 위 음식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5가지만 추렸습니다. 강아지용 간식은 제품마다. 성분에 차이가 있으니 성분표를 보시고 괜찮으면 급여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성분이 좋은 간식이나 당이 적고 수분이 많은 과일도 과다로 섭취하면 비만이 오기 쉽습니다.

잘 조절해서 주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16시간 공복 유지

음식을 소화시키는 기관인 위도 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24시간 내내 소화를 시키고 있으면 몸의 균형이 무너질 뿐만 아니라 영양이 과다. 흡수가 돼 비만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16시간 동안 공복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무작정 굶는 것이 힘들다면 따뜻한 차로 공복을 달래주세요. 이 방법은 염분 수치를 낮추고 부기 빼는 데 효과적입니다.

 



너무 이른 아침 식사는 금물

밤 사이 참았던 음식이 눈앞에 아른거리며,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입속으로 무언가를 넣고 있지는 않는지요? 안타깝게도 아침 식사 역시 최대한 늦추는 것이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일명 간헐적 다이어트로 알려진 식이요법 내용처럼 최소 16시간 동안은 공복을 유지하는 것이 몸속에 저장되어 있는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6시간 공복을 유지하려면 저녁 8시에 마지막 식사를 했다면, 첫 식사는 12시부터 먹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에 꼭 식사를 챙겨야 힘이 나는 스타일이거나 혹은 저녁을 먹지 않을 경우에는 8시 정도에 아침을 먹고, 오후 2시까지 하루의 식사를 마치면 됩니다.

당질이 적은 음식 먹기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친구들과 코믹한 저녁 약속을 매번 피할 수는 없겠죠? 이런 분들은 당질이 적은 음식을 골라 드시기 바랍니다. 당질은 탄수화물을 구성하는 요소인데, 당질이 많은 음식은 혈당을 빠르게 올려 비만 호르몬인 인슐린을 더욱더 분비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럼 반대로 당질이 적은 음식을 먹게 되면 똑같이 먹어도 살이 덜 찌겠죠? 음식마다. 당질량을 매번 체크할 수 없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설탕과 밀가루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그리고 술을 마실 때는 당질이 높은 맥주보다는 당질이 좀 낮은 소주나 위스키 같은 증류수가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마른 사람 식단

몸 안에 있는 장내미생물 종류에 따라 살이 찔 수도 있고 안 찔 수도 있습니다. 장내미생물은 소화관 내에 존재하며 몸속 지방을 태우기도 하고 쌓이게도 하는 등의 지방과 에너지 대사작용에 관여합니다. 섬유질이 많은 채식 위주의 음식만 주로 먹으면 살을 빠지게 하는 미생물이 장속에 존재하여 더욱 살이 빠지게 됩니다. 따라서 마른 사람이 살 찌우려면 식단은 야채와 동물성 음식도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신선량한 야채, 해산물, 생선, 계란, 우유, 요구르트,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등을 함께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핵심은 습관성형

허벅지 살찌는 이유는 다르게 있지만, 결국 습관 성형이 중요하죠. 지방도 너무 과다하면 불필요하며, 독소와 노폐물로써 자리 잡게 됩니다. 근본적인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섭취가 굉장히 중요하며, 그중에서도 어떠한 물을 마시느냐에 따라 많은 차이점을 보이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막연한 깨끗한 물, 다시 말해 정수된 물이 영양성분이 없는 걸로 밝혀지면서 물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또한 생수에서도 발암물질, 수질 위반을 다수 드러나면서 생수도 안전하지 못하다라는 인식이 생겨나고 있죠. 확실하게 효능을 보기 위해선 결국, 좋은 물을 마셔야 해야만 되는 거죠. 그에 맞는 프로그램이 바로 물톡수인데,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여 독소 배출, 근본 케어가 목적입니다.

첫 끼는 자연식

하루 중 첫 식사는 양념, 소금,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사과, 토마토, 배, 고구마, 감자 등으로 비타민과 식이섬유를 보충해 주세요. 샐러드 대신 익힌 채소가 몸에 더욱 좋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