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리아 신상 메뉴,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맛 솔직 후기

개울터 2024. 4. 27.

롯데리아 신상 메뉴,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맛 솔직 후기

궁금해서 먹어 본 내돈내산 후기 세트 가격은 8,800원 롯데리아 신메뉴의 이름을 보고 떠오른 맛이 있었어요. 망원동에 위치한 강동원 식당에서 먹어본 레몬크림새우 23시간의 웨이팅을 통하여 간 만큼 두명이서 엄청나게 많은 메뉴를 시켜 먹었습니다. 레몬크림새우는 원래 주문하려 했던 메뉴는 아니지만 옆에서 먹는걸 보고 이렇게 오랬동안 기다렸는데 저것도 맛은 보고 가자 해서 먹어봤다. 비쥬얼 봐라. 이걸 어찌 안시킬 수 있었겠는가. 저 때 저 레몬크림 소스 저 맛을 생각하면서 롯데리아 새우 익스가장 레몬크림 버거를 구매했습니다.

 



롯데리아 신상 메뉴, 깡돼후

불고기 베이컨 버거

포장을 벗겼을 때, 대표 홈페이지의 그림과는 달리 베이컨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패티와 토마토 사이에 얇게 깔린 것이 베이컨입니다. 사진과는 다른 비주얼에 실망할 뻔 했지만, 반으로 접혀있어서 그렇지 반대쪽에는 베이컨이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기존의 불고기 버거에 비해 확실히 재료가 풍성합니다. 1,100원 더 주고 사 먹을 가치가 있습니다. 달콤한 불고기소스와 토마토, 베이컨이 의외로 조화가 잘 되어서 맛있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불고기 버거가 생겨서 롯데리아 단골손님인 저에게는 좋은 신메뉴라 생각됩니다.

4.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맛 평가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남자친구는 롯데리아 가면 늘 이 버거만 주문해서 먹습니다. 한 번 시도하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렇지, 한 번 먹으면 재주문율이 제일 높은 메뉴라고 합니다.

카페라떼와 아이스카페라떼, 오렌지주스, 우유, 핫초코, 미숫가루라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이하게 오렌지주스를 PET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롯데리아 메뉴 마지막은 아이스샷입니다. 소프트콘과 롯데리아 빙수, 토네이도 초코쿠키, 토네이도 스트로베리, 토네이도 허쉬초코, 선데아이스크림 플레이, 선데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 선데 허쉬초코가 있습니다. 저는 소프트콘을 좋아해서 예전에는 정말 자주 사먹었습니다. 여름에는 매장에 가서 하나씩 사 먹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불고기 베이컨 버거

내장산 케이블카 가격 및 할인

1층의 매표소입니다. 사전 예약은 안되고 대인은 중학생 이상이며 소인은 37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입니다. 국립공원인데 경로우대 할인이 적용이 안된다는 것이 많이 아쉽습니다. 대신 대인왕복권에 한해서 국가유공자, 복지카드 1,2급 소지자는 본인에 한해서 4천 원 할인된 6천 원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탑승권 마감은 운행 종료성수기와 하절기 18시, 동절기 17시 한 시간 전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성수기에는 1층 매표소는 닫혀있고 3층에서 매표하면 됩니다.

 



핫크리스피버거

짭조른 맛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핫크리스피버거는 닭가슴살 패티로 만들어진 매콤 파격적인 프리미엄 치킨버거입니다. 닭고기의 부드러움과 짭조른 소스의 조화가 일품이며, 칼로리가 503kcal로 다소 높긴 하지만, 그 맛을 느끼기 위해서는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이렇게 롯데리아의 다섯 가지 메뉴를 소개해 드리도록 봤습니다. 각각의 메뉴는 고유한 특징과 맛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취향을 충족시켜 줄 것입니다. 롯데리아를 방문할 때마다.

이 중 하나를 시도해보세요. 당신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메뉴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