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기 쌀쌀한 음료수 섭취 시 주의사항 알아봐요
스탠리 텀블러는 외출하고 돌아왔을 때도 음료를 늘 새롭게 유지할 수 있는 뛰어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텀블러를 사용하면 음료가 금방 식어버리거나 얼어붙는 걱정 없이 여행이나 외출 시간 동안 늘 코믹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페에서는 스탠리 텀블러를 느끼고 그에 맞는 커버를 제공하여 특수한 음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탠리 텀블러는 뛰어난 절연성과 얼음 유지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이는 텀블러 안에 있는 음료를 외부 온도의 영향으로부터 보존하는 역할을 합니다.
덕분에 스탠리 텀블러를 사용하면 여름에는 음료가 빨리 녹아버리는 일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겨울철에도 텀블러 안의 음료가 얼어붙지 않아 품질좋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스탠리 텀블러는 그 능숙한 면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디자인과 색상으로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커피 스타벅스, 루킨커피
스타벅스를 굳이 넣은 이유는 내가 간 곳이 바로 스타벅스 리저브가 있는 상해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다른 지역에도 있지만, 상해의 리저브는 워낙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난 4번째 방문이지만, 함께 온 친구를 위해 들렀다. 온 김에 오랜만에 리저브의 커피맛을 즐겨보았습니다.
리저브에 온 만큼 아메리카노보다라떼와 상징인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마실거면 리저브는 비추다)베이커리도 함께 주문했는데, 특수한 맛은 아니어서 다른 곳에서 다른 빵을 먹길 추천합니다.
가장먼저 커피는 신맛과 고소한 맛이 둘다. 났는데, 신맛이 좀더 잘 느껴집니다. 고소한 맛을 호감이 가는 편인 나는 그저 그랬지만, 친구는 마음에 들어하는 눈치였다. 근데 향이 좋고 신맛도 엄청 강하진 않아서 리저브만의 매력을 느끼기엔 한 번쯤 추천합니다. 역시 리저브라서 일반 스벅과는 다른 특수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매력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음료수의 섭취 속도 조절
음료수를 섭취할 때 섭취 속도를 조절하는 것은 소화기관에 부담을 줄이고 소화를 원활하게 돕는데 중요합니다. 특히 쌀쌀한 음료수를 너무 빨리 마시면 식도를 자극하여 소화기관에 불편함을 주고 소화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점을 고려하여 섭취 속도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느리게 마시기 쌀쌀한 음료수를 느리게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빨리 마시면 음료수가 식도를 자극하여 특히 냉각된 부분이 위장에 도달할 때 불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은 양씩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양씩 즐기기 한 번에 많은 양의 음료수를 마시는 것보다는 작은 양을 조금씩 즐기는 것이 소화에 더 도움이 됩니다. 작은 양을 조금씩 마시면 식도와 위장이 많은 부담을 받지 않고 소화가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음료heite
더운 날씨에 간 상해이므로 우리는 중간중간 수분보충을 잘 해줬습니다. 일단, 콰이러닝멍 직역하면 흐뭇한 레몬, 영어로도 해피레몬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프렌차이즈 같았습니다. 레몬이 들어간 차 전문점인데 레몬이 들어간 온갖 음료를 판매합니다. 중국은 옛날부터 차 문화가 발달해서 온갖 차를 판매하는데, 저희가 커피를 자주 마셔서 길거리에 카페가 넘쳐나는 것처럼 중국도 이런 티 전문점이 넘쳐난다. 난 바로 뒤에 붙어있는 신메뉴를 마셨다.
청귤과 레몬이 들어간 우롱차였는데, 당도 선택도 가능해서 상큼하고 달달하고 우롱차의 고소함도 같이 느껴져서 갈증 해소에 딱이었다. (근데 이 맛은 어느 차 전문점을 가도 있는 메뉴기 때문에 안전빵입니다. )중국을 여행간다면 커피 전문점을 가기보다. 이런 길거리 음료점에서 온갖 차 종류를 마셔보는 걸 추천합니다. 확실히 차를 달콤하게 만든다. 가격은 18위안이었다. 다음으로는 난징동루에 자리한 티 전문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