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을여행지 , 자전거 여행 가기 좋은 서울근교
제주도는 그 잘 보고된 한라산, 섬 전체를 둘러싼 바다, 그리고 아름다운 해안선 때문에 많은 부부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섬 안에는 많은 숨겨진 명소들이 있어, 새로운 경험을 요구하는 부부들에게 철저한 선택입니다. 경주는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천년의 시간을 거쳐 현재에 이르는 많은 유적지와 문화재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부부와 함께 역사를 체험하며 여행하는 것은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강릉은 아름다운 동해안 바다와 함께 최근들어 여러가지 카페들로 유명해졌습니다. 부부와 함께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기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전남 보성 녹차밭, 대한다원
대한다원의 녹차는 맛과 향이 야생차와 같은 유기농의 고급차가 생산되고 있으며, 녹차 밭은 마치 녹색의 카펫을 깔아놓은 듯 장관을 이루어 사계절 내내 관광객이 방문하는 유명 관광지입니다.
그림 같은 차밭 사이를 지나 해발 350m 봉우리에 오르면 저 너머 바다까지 펼쳐지는 풍관이 장관입니다. 드라마 , , 촬영지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낄 수 있어요.
충북 옥천 수생식물 학습원
수생식물 학습원은 국내에서 3번째로 큰 대청호 한복판, 아름다운 호수정원 위에 자리 붙잡고 있습니다.
대청호 안에서 가장 뛰어난 경관이 펼쳐지는 곳으로 2003년부터 5가구의 주민들이 수생식물을 재배하고 번식, 보급하는 관경 농업의 현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수련 농장, 수생식물 농장, 온대 수련 연못, 매실나무 과수원, 잔디광장, 산책로 등이 조성되어 있으며 수련, 가시연, 연꽃, 부레옥잠화, 물양귀비, 파피루스 등 여러가지 수생식물을 감상할 수 있어요.
그리고 남이섬의 가을 레알 바이크와 카누를 추천합니다.
남이섬을 뒤로하고 국내 최초의 사람의 이름으로 역명을 사용하고,레일 위에서 가을 바람을 맞으며 낭만을 즐기는 레일바이크를 체험할수 있습니다. 레일 위를 달리면서 춘천의 붉게 물들인 가을 풍경과 단풍을 바라볼수 있으며,옛 역들의 모습들과 피암 터널 등 주변의 시설들도 함께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와이어에 몸체를 맡기고 하늘을 걸어가는 짚라인도 즐길수 있습니다. 레일 위를 즐길수 있는 예약 정보를 지금부터 더 상세하게 제공해드리니 확인하셔서 예매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남이섬에 의암호라는 곳이 있는데 물 위에서 카누를 타고 가을을 느낄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는 춘천의 기본적인 호수로 소양호와 함께 의암호에는 물레길이 있어서 한국의 관광 명소로 추천을 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시간 속을 거닐다
천공의 아우라를 지나면 작은 언덕 위로 솟은 석회암들이 조각상처럼 서 있습니다. 켜켜이 쌓인 유기 생물들을 흔적들을 관찰할 수 있는 이곳에서자연의 신비로움과 경이를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로미지안 홈페이지 설명 삼합수대전망대에서 바라본 천년의 침묵 공간 호른 동상 천공의 아우라, 숙소가 함께 보이는 풍경인데 천공의 아우라 풍경이 대단합니다. 천공의 아우라 앞에서 이 가든을 조성한 주인공이신 지안 손진익님을 만났습니다.
대단하다는 말씀을 드렸더니 너무 겸손해 하십니다. 연세를 여쭈었더니 83세시라고. 천공의 아우라는 펜션을 지으려고 땅을 파다가 발견한 보물이라고 합니다.
전남 해남 명량해상케이블카
해남과 진도를 잇는 남도여행의 필수 코스인 11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명량해상케이블카입니다. 영화 명량의 촬영지로 잘 보고된 곳으로 파란 하늘과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고 하늘색 위에서 울돌목회오리를 짜릿하게 즐겨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볼거리와 체험을 할 수 있어서 가족과 함께 다녀온 11월에 전남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코스인데 기쁜 추억 많이 남길 수 있었습니다.
대전 가족과 함께하는 도시
전투는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대전 과학관이나 대전 동물원 등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들이 많아, 부부와 함께하는 여행에서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부부와 함께하는 여행은 서로의 관계를 더 깊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여러가지 매력을 가진 여행지들이 있으므로, 여러분의 특별한 여행을 위해 이번 기회에 국내 여행지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