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뮤지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뮤지컬 소개 및 리뷰

개울터 2023. 9. 14.

뮤지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뮤지컬 소개 및 리뷰

자유분방한 실존인물 엘리자벳이, 황실생활을 하면서 자유를 갈망하는 이야기를 그려 낸, 엘리자벳 뮤지컬입니다. 공연시간 170분 인터미션 20분 관람연령 8세이상 관람 가능 공연장소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실존인물 엘리자벳을 그린 뮤지컬입니다. 엘리자벳의 본명은 엘리자벳 폰 비텔스바흐입니다. 그녀는 1837년 독일 뮌헨에서 태어났고, 씨씨Sisi라는 애칭으로 불렸고, 당시에 뛰어난 미인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언니가 황제와 맞선을 보는 자리에서 참석했다가, 황제의 눈에 띄어 16살에 황후가 되었습니다.

 



뮤지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뮤지컬

엘리자벳 뮤지컬 보러가는길

저는 일찍이 멜론티켓으로 엘리자벳 뮤지컬 커튼콜 데이 마지막 날짜인 9월 4일자로 예매했었고, 신한카드사 제휴로 할인받아 샀습니다. 자리가 하나뿐이 안남았어서 겨우겨우, S석 2층 자리로 예매했습니다. 태풍 힌남노가 북상한다고 해서, 고민했습니다. 갈지말지 고민하다가, 한 2시간 가량 일찍 도착하였습니다. 나름 일찍간다고 해서 일찍 도착햇는데, 티켓 발권하는 줄이 꽤나 길었습니다. 공연장 내부엔 제 앞자리 3분 정도 그 앞자리 2분 정도 안오셨고, 거의 거의 모든 관객들로 가득 찼습니다.

엘리자벳 뮤지컬 공연 장소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1. 포토존 조금 일찍 도착해서, 여기저기 구경했습니다. 엘리자벳 뮤지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 홀에 있는 포토존 있습니다. 지하1층에 있는 포토존 입니다.

공연상세보기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한국 뮤지컬계의 자존심으로 불리는 뮤지컬 스타입니다. 1997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로 데뷔합니다. 특유의 무대 장악력으로 뮤덕들 사이에서는 신뢰가 두텁고 엘리트 이미지가 한국의 남자 뮤지컬 배우 중 탑급이라는 평을 받는다고 합니다. 초연 전문 배우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그가 출연한 뮤지컬은 거의 모두가 국내 초연작이라고 합니다. 다니엘 역 이홍기FT아일랜드, 박장현브로맨스, 국민가수, 이병찬국민가수, 홍주찬골든차일드 모두 가수들이 다니엘 역에 캐스팅됩니다.

 



레드북 캐스팅 정보

안나 옥주현, 박진주, 민경아 브라운 송원근, 신성민, 김성규 롤레라이 박영수, 조풍래 도로시 바이올렛 한보라, 김국희 존슨 앤디 원종환, 김대종 줄리아 허순미, 권보미 코렐 노지연, 김연진 메리 이다정, 김정아 판사 외 박세훈 서점주인 외 강동우 경찰 외 이경윤 2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레드북의 화려한 라인업이 화제입니다. 당시 보수적인 영국을 배경으로 숙녀가 아닌 나 자신으로 살고 싶어 하는 당찬 여자 안나역에는 옥주현, 박진주, 민경아가 나선다.

엘리자벳 뮤지컬 관람 후기

엘리자벳 뮤지컬 공연은 과거 속 인물 엘리자벳의 생애를 고대로 담고 있습니다. 약간 압축된 면이 있긴 하지만, 그녀의 삶을 전반적으로 잘 보여주고 있고, 그리고 그녀가 죽음을 원하게 되는 배경도 잘 설명되었습니다. 공연 보기 전 까지만 해도, 죽음을 의인화 해서 표현한다는 것이 참신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비슷한 맥락일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독일 철학자 마르틴 하이데거의 경우, 인간은 죽음을 향한 존재이고, 존재로서의 현존재와 현존재의 존재의 구분, 그리고 현존재의 자기이해에서의 가능성, 죽음으로서의 선구와 자신이 죽음 앞으로 자유를 통하여 비로서 자기 자신이 가능해진다고 예전에 배운 바가 있습니다.

엘리자벳도 태생이 독일 출신이니깐, 죽음에 대한 이해도가 깊은것인가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러나, 하이데거가 의미하는 죽음과 엘리자벳이 추구출하는 죽음은 달라 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엘리자벳 뮤지컬 보러가는길

저는 일찍이 멜론티켓으로 엘리자벳 뮤지컬 커튼콜 데이 마지막 날짜인 9월 4일자로 예매했었고, 신한카드사 제휴로 할인받아 샀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공연상세보기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한국 뮤지컬계의 자존심으로 불리는 뮤지컬 스타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상세보기

안나 옥주현, 박진주, 민경아 브라운 송원근, 신성민, 김성규 롤레라이 박영수, 조풍래 도로시 바이올렛 한보라, 김국희 존슨 앤디 원종환, 김대종 줄리아 허순미, 권보미 코렐 노지연, 김연진 메리 이다정, 김정아 판사 외 박세훈 서점주인 외 강동우 경찰 외 이경윤 2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레드북의 화려한 라인업이 화제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