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초등부 김다현 임서원 심사평 본선 데스매치 기대 됨
미스터트롯2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신인들데 대한 관심이 크신데 그 가운데 대학부로 출연한 최수호 대한 나이 학교 프로필 키 판소리등에 대한 이야기 모아 봤습니다. 최수호 프로필 나이는 2002년생으로 21살 이고 직업은 대학생으로 판소리를 전공하고 있으며 일부 학교들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중입니다.
미스터 트롯2 오디션 대학부
1. 따뜻한 소년미를 뚫고 나온 반전미 넘치는 트롯 밀크남 21살 최수호 나훈아의 를 선곡, 진한 감정조절과 중후한 느낌에 구수한 판소리를 섞어 반전 가창력으로 올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대학과 최수호 영상 2. 꽃미남 태풍이 불어오는 강태풍 강진의 를 선곡, 장윤정이 내준 이전의 숙제를 완벽하게 해 왔다는 평가와 함께 장윤정에게 마지막 하트를 받으면서 올하트를 획득하여 본선으로 직행하였습니다.
대학과 강태풍 영상 3. 최단기록 올하트 신기록을 세운 박지현 어머니를 도우면서 3년 간 수산업에서 일을 하였던 박지현은 심사위원인 진성의 으로 1절 만에 올하트를 받으면서 미스터 트롯 1의 이찬원의 최단시간 올하트 신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
미스터 트롯2 오디션 유소년부
1. 똑 부러지는 반전매력 송도현 방송출연이 처음이라 모든 게 어색한 국민학교 5학년 12살 방구석 연습생 송도현은 김용임의 를 선곡하여 수줍음을 떨쳐내고 미끄러운 가성을 당연하게 넘나들면서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유소년부 송도현 영상 2. 밀당의 신 서지유 유소년부 막내 참가자인 꼬마 상남자 서지유는 이영희의 을 선곡하여 안정되는 창법과 깔끔한 고음처리로 올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유소년부 서지유 영상 3. 카랑카랑 목소리 정예준 유소년부의 맏형인 14살 중학교 1학년 정예준은 박구윤의 을 선곡하여 비트박스로 포문을 열어 카랑카랑한 목소리를 선보였지만 올하트를 받지 못하고 14개의 하트로 예비합격자로 갔습니다.
진성 마스터가 너무 집중한 나머지 누르는 걸 놓쳤다고 하였습니다.
댓글